이용후기
커뮤니티 > 이용후기
'온앤오프' 남규리 엉뚱 매력 넘치는 일상..써니 전동침대까지 '눈길' 덧글 0 | 조회 6 | 2020-11-22 08:39:25
미미  

남규리와 써니가 흥미진진한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배우 남규리와 가수 써니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먼저 그룹 ‘씨야’ 리더에서 현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남규리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의 열정 가득한 ON을 보여줬다. 이어서는 남규리의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주변에서 저를 특이하다고 한다”는 남규리는 범상치 않은 OFF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침 식사용 달걀을 삶으면서 “노른자가 중앙에 와야 한다. 겉모습보다 속이 중요하다”며 20분간 쉬지 않고 국자로 달걀을 굴리더니 완성된 정중앙 노른자 달걀을 보며 흐뭇해해 웃음을 안겼다.

식사가 끝나고 극 중 바이올리니스트 연기 연습차 바이올린 수업을 받은 남규리는 레슨이 끝나기가 무섭게 철권 게임을 제안했다. 철권 게임 세계 3위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바 있기에 자신만만하게 게임을 시작한 것도 잠시, 인생 첫 철권 게임에 도전한 선생님에게서 잇따라 패하자 정색하며 승부욕을 발휘해 폭소를 선사했다.

남규리는 집을 나와 남산공원을 산책했다. 공원을 걸으며 까마귀와 교감하는가 하면, 운동하는 어르신 옆에 서서 똑같은 포즈로 운동을 하는 엉뚱한 모습에 출연진들은 “진짜 특이하다”를 연발했다. 산책을 마치고 간 발레 학원에서는 몸의 중심은 물론, 마음의 중심을 잡으려 ‘턴’ 수업에 열중했다. 귀가 후에는 힐링 공간인 베란다에서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노래를 열창하며 꽉 찬 하루를 마무리했다.

다음으로 대한민국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 써니의 OFF도 이어졌다. 무대에서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써니는 “누워 있는 것을 좋아한다”며 집순이의 일상을 예고했다. 실제로도 써니의 집은 전동 침대부터 전동 커튼, 대형 스크린, 빔 프로젝터까지 집순이에게 최적화된 자동화 시스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써니는 이상을 실현하고 싶은 이상 DAY를 시작했다. 자막 없이 외국 영화를 보며 여유로운 브런치를 꿈꿨으나, 현실은 ‘코미디빅리그’를 틀어놓고 박장대소하면서 식사를 해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했다.

이후 절친 보아가 써니의 집을 찾았다. 써니는 롤모델 보아를 위해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보아에게 요리해주는 것이 이상이었던 만큼 수제비와 차돌 부추말이 요리에 돌입했지만,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써니와 담백함을 즐기는 보아는 연신 태격태격했다.

또한 보아는 써니의 집안 곳곳 둘러보며 “집이 깨끗해서 놀랐다. 평소에도 이렇게 깨끗이 하면 안 되냐”며 직언을 날리는 등 찐친 케미를 뽐냈다. 우여곡절 끝에 정성 가득 한 상이 차려지고, 써니와 보아는 지난 추억을 이야기하기도 하고 음악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절친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원흥한일윈스타 #주안반도유보라센트럴팰리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용현더노블시티 #안산 그랑시티 #미추홀 더리브 #남동공단 금호오션타워 #서귀포 하수구 #안산 그랑시티 시그니처타워 #무료홈페이지 #마크원 #센텀시티 #원흥광양프런티어밸리6차 #남동공단 청류지산 #아델리움 더숲 #인천구월동아트리움 #주안 센트럴 팰리스 #양주센트럴포레 #홈페이지제작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 #IOT 자가방범 #푸드야 #석남역미소지움 #금호오션타워 #인하대역 라센티움 #더노블시티 #남동공단 마크원 #상무대라수 #송도 힐스테이트 #힐스테이트 양주센트럴포레 #광산 남양휴튼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동천동타운하우스 #원흥역 클래시아 #고양아크비즈 #금남로 센텀시티 #석남미소지움 #삼송지축듀클래스 #인천아트리움 #예술회관역 아트리움 #연신내역 미엘 #cctv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숲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
오늘 : 962
합계 : 274837